콘텐츠로 이동

공지사항

2022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(~6/2)

2022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을 제출 할 대학원생들은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온라인 접수 및 학술정보관 방문 제출을 하시기 바랍니다. 1. 제출 일정 : 2022년 6월 2일(목) ~ 2022년 6월 28일(화) 오전까지 2. 제출 내역 가. 원문파일 : 온라인 제출 홈페이지(http://hanyang.dcollection.net) 나. 인쇄본(석, 박사 4부, 의학은 3권 제출) : 백남학술정보관 지하 1층 학술기획운영팀 /ERICA학술정보관 학술정보팀 방문 제출 3. 제출 문의 가. 온라인, 인쇄본 제출 : 백남학술정보관 학술기획운영팀(내선 1363) 나. ERICA 인쇄본 제출 : ERICA학술정보관 학술정보팀(031-400-4266)

2022.05.20

[채용] [한국금융연구원] 금융소비자연구실 석사급 연구원 채용

2022.05.17

2022-1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/제목 변경 및 심사취소 안내(~5/26)

<2022-1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/제목 변경 및 심사취소 안내> ※ 변경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※ 논문의 모든 과정은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상의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 [1.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 안내] 1) 심사취소 신청기간: 2022. 05. 26 (목)까지 2) 심사취소 방법(첨부파일 1참조) ① ‘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서’ 작성(첨부파일2) ☞ 본인, 지도교수 서명 필수 ②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서를 학과사무실로 제출(경영관107호) <유의사항> - 신청기간 이후에는 추가 심사취소 절대 불가하므로 유의바랍니다. - 기간 내 심사취소를 하지 않고 심사도 받지 않은 경우,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“불합격”으로 기재하여 제출해야 합니다. - 금학기 논문심사취소 학생이 다음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기 위해서는 졸업하는 해당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기간에 재신청해야 합니다. [2. 학위청구논문심사위원 변경 안내] 1) 변경기간 : 2022. 05. 26(목) 까지 2) 변경방법 (첨부파일1 참조) ① [학생HY-in > 신청> 논문>심사위원변경신청/조회]에서 변경 입력 및 저장 ② ‘논문심사위원 변경신청서’ 출력(첨부파일3) ☞ 본인, 지도교수 서명 필수 ③ 학과사무실로 서류 제출(경영관107호) [3. 논문제목변경 안내] 1) 변경기간 : 2022. 06. 16(목)까지 (신청기간 이후의 변경 절대 불가!) 2) 수정방법 (첨부파일1 참조) - [학생HY-in> 신청> 논문> 청구논문신청/조회] 에서 변경 입력 및 저장 - 학생 본인이 논문제목이 변경된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출력하여 심사위원장에게 제출 (학과사무실 제출 서류 없이 시스템에서만 수정함) ※ 학위청구논문신청서 제출 완료자에 한함 ※ 논문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전까지만 가능함 ※ HY-in에 입력한 제목과 논문 인쇄본의 제목(한자,영문제목 포함)이 반드시 동일해야함

2022.05.12

2022-1학기 대학원 신입생 논문지도교수 배정 안내(~6/3)(수정)

<2022-1학기 대학원 신입생 논문지도교수 배정 안내> 1. 배정(신청)대상 가. 2022-1학기 입학한 석 ․박사 ․석박통합과정 대학원생(현재 1기말) 나. 입학 후 휴학 또는 기타 사항으로 현재 지도교수가 미배정되어 있는 자 ※ 방학 중에는 지도교수 배정이 어렵기 때문에 학기 중에 완료해야 함 2. 배정(신청)방법 HY-CDP를 활용하여 지도교수 배정 상담 후 “배정신청서”를 출력 후 본인, 지도교수님 서명 후 학과사무실에 제출. * 학과주임교수님 서명란은 공란 제출바랍니다. (단, 외국인 학생 또는 HY-CDP를 활용하기 어려운 경우 한글 양식 작성 후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) ★ 해당 시스템이 유지보수로 5월 17일부터 정상화될 예정이니 그 전에 신청하는 원우께서는 첨부파일 신청서 양식을 활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★ OSM전공은 신청서 작성 후 전공주임교수님이신 최성용교수님의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 3. 신청서 제출기간 2022년 6월 3일 (금) 14:00 까지 4. 제출장소 경영관 107호 일반대학원 사무실 5. 유의사항 - 신입학 원서 접수 시 작성했던 희망지도교수와는 무관하게 서류 제출을 통해 지도교수를 배정 완료해야 함 - (석사/박사) 논문연구 과목 운영을 위해 신입생(1기)과 2기 이상의 재학생 중 아직 지도교수가 배정이 안 된 학생은 이번 신청기간에 반드시 배정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- 배정 신청 전 첨부된 “논문지도교수 관련 대학원 학칙 및 시행세칙”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 - 2022-1학기부터 지도교수 배정 방법이 변경되었으니, 붙임파일을 꼭 자세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 ※ 수정사항 : OSM전공학생은 전공주임교수님이신 최성용교수님의 승인 필요

2022.05.12

[채용] 부산산업과학혁신원 직원 채용공고

1. 공고명 : 2022년 부산산업과학혁신원 제3차 직원 채용 공고 2.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채용분야 직급 인원 주요수행직무 일반직 정책연구 선임급 1명 - 디지털전환정책·탐소중립정책 등 미래 신산업 육성정책에 관한 연구 - 산업입지·클러스터 정책연구 - 산업·기업·기술 관련 데이터를 활용한 분석 등 일반직 연구개발사업기획 선임급 1명 - 지역 및 광역권 중·대형 R&D사업 기획 및 유치 지원 - 지역 및 광역 R&D사업 발굴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 3. 공고 및 원서접수 기간 가. 공고기간 : 2022.5.4.(수) ~ 2022.5.24.(화) 나. 접수기간 : 2022.5.4.(수) ~ 2022.5.24.(화) 18:00 다. 접수방법 : 채용 홈페이지(https://bistep.recruiter.co.kr)를 통한 온라인 접수

2022.05.10

영어 과학 논문 글쓰기 특강 안내

영어 과학 논문 글쓰기 특강 안내 특강 제목/일시: 두 시간 만에 끝내는 영어 논문 작성법 (5월 25일 오전 10:00~12:10, 중간 쉬는 시간 10분 포함) 특강 개요: OSM 전공 최성용 교수의 대학원 수업인 '경영의사결정'의 수업시간 일부로 진행될 예정이지만, 전공 불문 모든 경영대학 대학원생들의 참석 가능 특강 내용 : SSCI 저널 논문 투고를 위해 영어 논문 작성법 강의. 특강 장소 : 경영관 305호, 온라인 ZOOM 동시 진행 ※ 강의실 경영관 305호의 수용 인원을 감안할 때 경영의사결정 수강자가 아닌 참석자들은 가급적 ZOOM으로 참석하기를 권장합니다. ZOOM 회의 ID: 838 1229 1202 (암호: 43014471), URL: https://zoom.us/j/ 83812291202

2022.05.09

MORE
포틀릿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